꼬모 호수 (Lago di Como) 별5

꼬모 호수
유럽 제일의 피서지 꼬모 호수, 밀라노에서 기차로 40분 정도 떨어져 있다.

꼬모 호수
꼬모 마을은 아름답고 고급 리조트지이므로 안전하다. 한가롭게 산책하기에도 최적.

꼬모 호수
유람선과 곤도라도 있어 느긋하고 편하하게 여행이 가능하다.

꼬모 호수
이쪽은 꼬모 호수의 케이블카로 노란색 차체가 이쁘다.

꼬모 호수
곤도라 안에서는 이런 절경을 일망할 수 있다.

유럽이 자랑하는 휴양지 꼬모 호수

밀라노의 북부 북이탈리아의 스위스와의 국경 사이에는 알프스를 등뒤로 한 자연이 풍부한 호수 지역이 있다. 이 근처에는 몇몇의 아름다운 호반 도시가 있는데 그중 대표적인 곳이 「꼬모 호수」이다. 꼬모 호수는 길이 46킬로, 최대폭이 4.3킬로의 큰 호수로 밀라노에서는 밀라노 중앙역 혹은 혹은 카도루나역에서 기차를 타면 약 40분 정도.

역대의 왕으로부터도 사랑받은 호수

꼬모 호수의 역사는 오래되어 시저나 로마 황제의 이탈리아의 군주들, 유럽 각국의 왕실과 대부호 등에 의해서 계속 사랑받아 온 기품이 있는 관광지이며 많은 후원자에게 초대되어 유명한 시인이나 화가도 이곳을 방문해 그 아름다운 호반의 모습을 그렸다고 여겨지고 있다.

근래에는 할리우드 스타의 별장지

꼬모 호수는 전통 있는 피서지로서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글래에는 할리우드 스타가 그들의 빌라 등을 세우고 있어 현지에서는 「리틀 할리우드」등으로 불리는 고급 리조트지이기도 하다. 긴 전통에 길러진 아름다운 호반의 모습은 마치 열심히 짜 넣어진 실크색 꿈 속인 듯. 호수가에는 많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이 있어 차한잔에 우아하고 여유로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유람선이나 곤도라등을 사용해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자!

꼬모 호수에서는 유람선 관광이나 꼬모 호수를 내려다 보고 알프스를 일망할 수 있는 곤도라 등의 시설도 있어 도시의 북적임을 피할 수 있는 추천 장소이다.

또 꼬모시의 거리에서는 아름다운 두오모를 중심으로 부띠크나 선물가게 등이 줄지어 있어 쇼핑도 즐길 수 있다. 꼬모 호수의 부근은 아름다운 자연으로부터 만들어진 비단이 예로부터 유명하여 많은 산업이 지금도 활발하다.

【밀라노 체제자로부터】

유람선 관광:
어른 6,40 유로 아이 4 유로(1시간)
어른 10.50 유로 아이 6,5유로(2시간)

곤도라:
어른 4.25 유로 아이 2.7 유로
HP:www.navigazionelaghi.it